"성장하는 주식을 싸게 매수하자"
아이가 초등 고학년이지만 영어학원을 다니지 않는다
본인이 전혀 필요성을 느끼지 않아서 강제로 보낼수가 없는 상황;;;
아이주식 계좌에 영어학원비 아낀 돈으로 영어학원 주식을 사주었다.
아이들이 많이 다니고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어학원인 #청담러닝
청담러닝은 중국 영어교육 사업에도 진출해서
교육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로열티를 받아 수익을 내고 있고,
2~3%대 반기배당금도 지급하고 있다.
#청담러닝 (096240) 찐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이 온다.
-국내 최고 교육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
청담러닝은 온라인 교육 서비스인 바운시(Bouncy)를 출시하면서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가 전망됨.
바운시는 기존 April어학원의 콘텐츠와 라이브클래스 기반 으로 SNS 기능이 결합된 교육서비스로 12월 출시가 예상됨. 국내에서 안정화된 이 후 중국, 베트남 등의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이 목표임.
Live 및 AI 교사 간의 1:1 라 이브 수업, 융합적 창의를 추구하는 스마트 학습 교구재, AR 기반의 App 등이 제공 될 예정임. 기존 3만명 수준의 April어학원 수강생을 기반으로 이용자가 확대되기 때문에 트래픽의 스노우볼 효과가 빠르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됨.
-청담러닝과 CMS에듀 브랜드 융합 전략
청담러닝과 CMS에듀 브랜드의 시너지를 만드는 융합 전략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됨.
영어와 수학으로 특화된 교육 콘텐츠를 언어와 수리 사고력이 융화되어 창의력을 향 상시키는 보편적 콘텐츠 기업으로의 진화가 기대됨.
청담러닝과 CMS에듀의 각각 수 강생 5.3만명, 3.5만명 간의 상호 마케팅 및 융합사고력 교육을 제공하는 C.Honors 멤버십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융합 전략이 구체적으로 실현됨.
-3분기 영업이익 전년 대비 성장
3분기 매출액 534억원(YoY +16.8%), 영업이익 85억원(YoY +77.9%)을 달성할 것으 로 추정됨.
April어학원과 씨큐브코딩 재원생이 전년 말 대비 각각 +23.0%%(약 2.9 만명), +52.2%(약 3천명) 증가하면서 외형이 안정적으로 성장함.
라이브클래스 효과 로 고정비가 감소하고 자회사 CMS에듀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증가함.
올해 중간배당 1,000원을 결정했기 때문에 하반기 역시 유사한 수준의 배당 이 기대됨(2020년 전체 800원).
최근 중국의 규제 이슈로 동사의 중국 사업에 대한 우려가 증가했으나 규제는 학교 정규 교육과정에 집중될 것으로 예측됨.
따라서 영어회화 등의 소양교육은 규제 리스크가 제한적일 것으로 판단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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