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일상

케어센스 에어 연속혈당측정::가래떡볶이+튀김 조합 혈당스파이크 최고치 기록!

by 푸른새벽105 2024. 1. 26.
반응형

 

연속혈당 측정기

케어센스에어 15일 체험
가래떡볶이+모듬튀김 혈당
 

 
#케어센스에어 부착 후 혈당측정 11일째
공복혈당은 90~100 정도
 
 
 
 

 
회사 근처에 가래떡볶이 분식점이 오픈했길래
직원들과 가서 먹어보았다.
거래떡볶이, 모듬튀김(야채, 만두, 오뎅, 김말이, 오징어, 고구마)
그리고 냉쫄면..
 
그야말로 탄수화물+지방 폭탄
혈당 좀 덜오르게 하려고
쫄면에 삶은계란과 양배추를 먼저 먹고
떡볶이, 튀김, 쫄면을 골고구 열심히 먹었다 ㅎㅎㅎㅎ;;;;
워낙 빨리 먹는데 그나마 좀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하였음...
 
 
 
 

먹고나서 20분 정도 걷다가 사무실 들어왔는데
혈당이 서서히 오르더니
식후 1시간째 221 최고 혈당기록 ㅜㅠ
 
 
 


 오전에 스벅 카페라테 안마신게 있어서
오후 근무 시작하면서
앉아서 홀짝홀짝 마셨더니
2시간이 지나도 고혈당 유지 중 ㅜ 
나의 소울푸드 떡볶이 이제 안녕~~~

728x90
반응형